메뉴

치킨퐁 상반기 신메뉴 17종 출시

열풍치킨전문점 치킨퐁(대표 한윤교)이 3월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하고 내달 4월부터 전 가맹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된 신메뉴는 샐러드류, 순살치킨류, 콤보류, 탕류, 식사류 등 5가지 종류 아래 총 17가지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치킨텐더 샐러드와 오리엔탈 치킨샐러드 등 신선한 야채와 저칼로리를 자랑하는 샐러드류는 여성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메뉴.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튀긴 텐더스틱과 새우가 들어있어 더욱 재밌는 쉬림프 닭강정 등의 순살치킨류는 아이들에게, 술안주로도 제격인 퐁 찜닭과 퐁 볶음탕 등의 탕류는 중년층에게, 치킨과 폭립이 만난 퐁 콤포와 치킨&소시지 콤보 등의 푸짐한 콤보류는 가족 및 단체고객 등 푸짐한 메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의 식사메뉴는 점심식사나 가볍게 식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금번 신메뉴는 치킨크림파스타와 오븐치킨 스테이크 등 치킨을 주재료로 한 식사류 6종으로 하여금 1마리 개념의 치킨에서 ‘치킨요리’를 접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치킨퐁 조리개발팀 강현주 과장은 “식사와 간식, 안주를 동시에 해결하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메뉴로 구성했다”며 “단골창출 및 가맹점 영업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메뉴개발 및 철저한 시장분석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