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멘토링 테이블’ 참가자 모집

CJ푸드빌( 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꿈을 현실로 이루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의 커리어를 응원합니다, 빕스 멘토링 테이블’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빕스 멘토링 테이블’은 자신의 길을 당당히 개척해 나가고 있는 유명 여성 인사와 함께 만찬을 즐기며 커리어에 대한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빕스는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 고객들의 꿈을 이룩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올해 말까지 연중으로 멘토링 테이블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페인 블로그(http://blog.naver.com/vipscareer) 운영을 통해 멘토링 테이블에 대한 정보는 물론, 여성의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열정과 에너지를 가진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하는 ‘멘토링 테이블’이 오는 29일 빕스 대방점에서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오는 21일까지 자신이 멘토링 테이블에 꼭 참가해야만 하는 이유를 빕스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5명을 선정해, 여성 친구와 함께 배우 최정원씨와 만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 신청을 한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CJ푸드빌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에는 빕스가 여성 장애인의 자립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후원금은 장애인 3~4명이 모여 자립을 준비하는 터전인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산하의 체험홈에 전달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극심한 취업 한파 속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 고객들에 도움을 주고자 멘토링 테이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 캠페인은 여성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뜻 깊은 후원 활동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