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레나가든, 봄맞이 신메뉴 출시

새로움이 충만한 계절 봄을 맞아 이탈리안 샐러드 바 & 그릴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 샐러드바에 들어갈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봄에 나는 신선한 나물과 야채 등을 이용해 고객들에게 건강과 맛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 한 것이 특징이다.

달래와 치킨에 오렌지 마멀레이드 드레싱을 곁들인 '달래 치킨 샐러드'는 봄철 사라진 입맛을 돋워주기에 제격이다.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불면증에 좋은 달래와 담백한 치킨이 곁들여져 건강을 생각하는 까다로운 고객의 취향도 충족시킬 수 있게 했다.

대표적인 봄 채소인 유채를 먹음직스러운 게살과 함께 유자 드레싱으로 버무린 '유채, 만다린&게살 샐러드'는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일품이며, 맛과 건강은 물론 레드나 그린과 같은 다양한 컬러푸드로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한 '토마토, 시금치&호두 샐러드'도 눈에 띈다.

특히 30대 이상 주부 고객들의 입맛에 맞도록 각종 채소와 과일을 넣어 만든 '가든쫄면'은 매콤달콤한 맛으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

엘레나가든을 운영하는 외식기업 아모제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상큼한 메뉴가 봄철 나른함과 춘곤증을 날려주기에 손색이 없다”고 소개하고 “매 분기별로 제철 메뉴를 선보여 올 때마다 새로운 뷔페 레스토랑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