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로티, 다양한 매장 이벤트로 소비자 호응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오븐카페 브랜드 ‘파파로티’는 매장 개별 행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파파로티 경기도 과천점은 오전 8시~11시에 ‘번 또는 와플과 음료’ 모닝세트를 1000원 할인 판매하며, 모닝세트 1개 당 스템프 한 번에 열 번 찍으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행사를 펼친다. 그리고 번 또는 와플을 10개 이상 구매시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전남 순천의 왕지점에서는 5월말까지 커피 음료 주문 시 스템프 한 번에 열 번 찍으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한다. 서울 논현점은 오픈 1주년 기념으로 번 6개 구입 시 포장 상자와 리얼다크 또는 드립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과 번 무료 증정 행사를 펼쳤다.

파파로티는 140여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개별 매장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현재 인기메뉴인 핫초콜릿의 재료인 펠클린 사의 그랑크루 초콜릿을 담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핫초콜릿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핸드믹서기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치는 중이다.

파파로티 관계자는 “매장 별 입지 특성에 따른 지역밀착 마케팅에 주력하여 소비자에게 친밀한 베이커리카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