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연아 베이글 출시

뚜레쥬르는 ‘연아 베이글’과 ‘썬플라워 베이글’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링크을 형상화한 대형 접시 위에 실제 판매하는 베이글을 대형으로 만들어 오륜 모양으로 전시했다.

이번에 제작된 ‘연아 베이글’을 포함한 5종 베이글은 모형이 아닌 실제로 먹을 수 있는 베이글로 한 개당 지름이 80cm가 넘는 초대형으로 제작됐다.

초대형 베이글 5종은 아이스링크를 형상화한 대형 접시에 놓여져 마치 아이스링크 경기장 위에 있는 베이글 세트로 보이게끔 제작, 뚜레쥬르 명동 매장 앞에 전시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인 ‘연아 베이글’과 ‘썬플라워 베이글’은 60년 전통을 가진 미국 프레즈(Freds) 베이커리의 장인 정신과 기술력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베이글로 엄선된 소맥분과 잡곡, 호밀 등 천연 발효시킨 효모종을 사용하고 정통 유태인 베이글 제조 방식인 케틀(Kettle)방식으로 직접 구워 생산한다.

케틀 생산 방식은 베이글을 오븐에 굽기 전에 케틀에 물을 끓여 살짝 데쳐내는 것을 말하며 이 공정을 거치면서 밀가루가 수분을 함유하게 돼 더욱 쫄깃해지고 담백한 식감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콜레스테롤과 유지방, 트렌스지방이 없어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연아 베이글’은 천연 효모를 이용한 담백한 정통 플레인 베이글이며 ‘썬플라워 베이글’은 해바라기 씨와 검은 깨가 베이글 위에 토핑되어 있어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1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