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신선한 커피 삼각티백 3종 출시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공동대표 이성수, 정수연)가 고급 블렌딩 및 싱글 스페셜티 커피를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커피 삼각티백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가 선보인 커피 삼각티백 3종은 원료와 블렌딩에 따라 할리스 블렌드, 할리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할리스 브라질 옐로우 버번으로 구성된다.

최고의 아라비카커피 에디오피아와 케냐를 블렌딩한 ‘할리스 블렌드’는 조화롭고 부드럽게 균형이 잡힌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할리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린통 지역의 커피로 직접 사람이 핸드피킹(hand-picking: 잘 익은 커피원두만 손으로 직접 골라서 따는 방식으로 고품질의 커피 수확이 가능)하여 부드러우며 깊은 풍미와 단맛의 특징을 살린 싱글블렌딩 커피이다.

또한, 브라질 최고의 농장 이파네마 농장의 옐로우 버번이라는 부드러운 생두를 로스팅한 싱글드립커피인 ‘할리스 브라질 옐로우버번’은 깊은 카라멜 향과 은은한 아이리쉬 크림맛으로 고급스러운 커피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할리스커피 이지현 마케팅과장은 “할리스커피가 제공하는 신선한 커피를 매장뿐 아니라 집이나 직장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엄선된 최고급 원두만을 활용한 삼각티백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할리스커피는 커피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할리스커피가 추구하는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