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슈퍼후르츠 도넛 출시

세계 최대 커피&도넛 전문점 던킨도너츠에서 슈퍼후르츠를 활용한 도넛 8종을 18일 출시했다.

슈퍼후르츠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비롯 여러 영양소와 비타민을 골고루 함유해 천국의 열매로 불린다. 아사이베리, 석류, 블루베리 등이 대표적이다.

던킨의 2월 신제품 슈퍼후르츠 도넛은 블루베리아사이 필드도넛, 석류아세로라 필드도넛, 블루베리석류 팝핑도넛, 블루베리요거트 도넛, 블루베리초코 도넛, 피스타치오초코 도넛, 스트로베리 롤, 스트로베리츄이스티, 블루베리츄이스티 등 8종이다.

신제품 도넛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블루베리아사이 필드도넛과 석류아세로라 필드 도넛.

블루베리아사이 필드도넛은 부드러운 도넛 안에 아사이베리와 블루베리로 속을 꽉 채웠다. 한입 베어물면 몸에 좋은 신선한 천연과육이 입안 한 가득 어우러진다.

현재 아사이베리는 안토시아닌 함량이 모든 과일을 통틀어 가장 높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아마존의 전사들이 기운을 북돋기 위해 이 열매를 먹었다고 해서 ‘아마존의 과일’이라는 별칭도 붙어있다. 블루베리 또한 미네랄, 칼슘, 철분 함량이 높고 안토시아닌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한다.

석류아세로라 필드 도넛은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아세로라로 도넛 안을 가득 채웠다. 아세로라는 비타민 C의 함량이 매우 높은 열대성 체리이며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다. 새콤한 석류아세로라 필링에 쫄깃한 딸기젤리가 씹혀 다채롭고 향긋한 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넛이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슈퍼후르츠 도넛도 출시된다. 입안에서 톡톡 튀는 블루베리와 석류 팝핑캔디를 토핑한 블루베리석류 팝핑도넛은 귀여운 모양과 재미있는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

블루베리요거트 도넛은 하나의 도넛 안에 블루베리필링과 요거트필링이 들어 있어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쫄깃한 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츄이스티 라인에도 슈퍼후르츠를 첨가했다. 스트로베리츄이스티와 블루베리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슈퍼후르츠의 완벽한 조화로 맛도 영양도 두배인 도넛이다.

이밖에도 부드러운 초코케익도넛에 상큼한 블루베리를 코팅한 블루베리초코 도넛,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코팅한 피스타치오초코 도넛, 달콤하고 향긋한 딸기시럽을 입힌 스트로베리 롤 등이 새롭게 출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던킨도너츠 신제품 슈퍼후르츠 도넛은 상큼한 베리류 도넛에 항산화 기능이 더해져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도넛”이라며 “상큼한 봄을 소비자들에게 미리 전해주는 슈퍼후르츠 도넛으로 건강하고 활기차게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