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장 가까운 투썸플레이스 매장은 어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로 국내용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제공한다.

18일부터 사용 가능한 투썸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은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투썸플레이스 매장이 어디인지 확인 가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인근 매장을 찾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약속 장소를 정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에서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2월 말에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에 대한 설명도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어플 런칭을 기념해 ‘어플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어플 세트 메뉴’는 그뤼에르 피스 케익과 클럽샌드위치 그리고 아메리카노로 구성됐으며 정상가보다 저렴한 1만 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투썸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자신의 트위터나 블로그, 미니 홈피 등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투썸 홈페이지에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와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마케팅팀 김건표 팀장은 “최근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후 트위터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 모바일 프로모션 등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