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테이크아웃 컵에 사랑 전하는 이벤트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공동대표 이성수, 정수연)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러브레터’컵을 제작, 3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레터 컵’ 이벤트는 로맨틱한 시즌을 맞아 한정적으로 디자인된 러브레터 테이크아웃 컵에 편지를 적고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자전거, 2등 20명에게는 커플커피선물세트, 3등 30명에게는 커플커피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로, 당선된 사진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포토 코너에 업로드 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할리스커피가 지난 해 발렌타인&화이트데이를 테마로 진행한 제 1회 컵디자인 공모전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러브레터 컨셉을 반영해 대상으로 선정된 박진숙씨의 작품을 활용해 진행됐다.

할리스커피 이지현 마케팅과장은 “로맨틱 시즌을 맞아 제작된 할리스커피의 ‘러브레터 컵’을 통해 가벼운 일상 속에서도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따뜻한 커피 한잔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로맨틱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