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활발

발렌타인데이는 크리스마스와 함께 연인들이 손꼽는 가장 큰 기념일이자 축제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올해는 짧은 설 연휴에 발렌타인데이가 끼어있어 많은 연인들이 아쉬워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가 이런 연인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북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아모제 로맨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월 14일까지 오므토토마토, 마르쉐, 엘레나가든 등 아모제의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통합 프로모션 행사라는 점이 특징이다.

오므토토마토는 연인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로맨틱 탄포포 오므라이스 세트’를 출시했다. 탄포포 오므라이스는 기존 오므라이스 보다 부드러운 맛이 3배이상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엘레나가든은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 및 달콤한 바비큐립, 그릴드 킹프론까지 2~3인이 즐기기 적합한 푸짐한 세트 4종을 출시했으며, 주문시 샐러드바 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마르쉐는 월드뷔페 주문시 그릴에 바로 구워 서브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90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오므토토마토 ‘후레쉬가든샐러드’ 무료쿠폰과 마르쉐 1만5000원 할인쿠폰 등 10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 있는 아모제 기프트 북을 증정하고, 총85명의 고객에게는 미니골드 하트귀걸이, 아이리버 MP3, 아모제2만원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빕스는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러브 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빕스에서 추천하는 러브 와인으로는 ‘모아이 까베르네 쇼비뇽’과 ‘간지아 로미나 피치’등이 있다.

입안 가득 황홀하게 퍼지는 맛과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로마와 가벼운 탄닌으로 열정적인 사랑을 담은 칠레산 레드와인 ‘모아이 까베르네 쇼비뇽’과 감미로운 황금빛 색감과 피치향,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잘 어우러진 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로미나 피치’는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빕스는 러브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도 3~4월에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는 소중한 자리를 위해 프리미엄 메뉴인 스파이시마늘 갈비를 포함한 3인용 'Cheering' 추천메뉴와 전가복, 베이징덕 피에스타가 포함된 4인용 'Starting' 추천메뉴를 마련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Lovely 날치알 게살 볶음밥'을 하트 모양으로 3월 말까지 한정 출시한다.

추천메뉴를 드시는 고객에게는 축하 와인인 프리모 아모레 쥴리엣, 프리모 아모레 로미오를 50% 할인해 준다.

아울러 추천 메뉴 또는 신메뉴를 먹고 시식 후기를 블로그로 포스팅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Full HD 미니 캠코더 '블로기'와 연극 '앵콜 웃음의 대학' 관람권, 차이나팩토리 1만원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파게띠아 클라시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스테이크를 써는 환상을 실현 할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테이크 메뉴는 총 2종으로, 진한 그레이비 브라운 소스와 후추향이 강한 브라운 페퍼 스테이크와 담백한 브라운 크림과 머쉬룸이 올라간 크리미 머쉬룸 스테이크이다. 또한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주요 도시로 취항되는 핀에어 항공권(1명)과 뮤지컬 아이러브유(15명)초대권을 증정한다.

씨푸드오션은 대표 메뉴인 킹크랩팟과 신메뉴 오리엔탈 찹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마련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커플 연필 필통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와인 1병을 주문하면 1인에 한해 씨푸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