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티보이, 대학생 재즈페스티벌 후원

커피&번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대학생들의 재즈(Jazz) 최대 축제인 ‘제1회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을 후원한다.

로티보이는 오는 5, 6일 오후 4시 ‘재즈콩쿨’ 후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번 400개를 제공하며, 온라인 선착순 예매자 총 800명에게 로티보이 2010 일러스트 캘린더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대학생들이 펼치는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인 ‘제1회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은 오는 5, 6일 이틀간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며, 아트홀맥, 플레이맥, 다목적홀 등의 공연장 전체를 활용, 2일간 총 10회의 공연이 펼쳐진다.

총 4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재즈콩쿨을 비롯하여 재즈카페, 라이브 잼데이 등의 이벤트와 이정식, 신관웅 밴드 등 재즈 연주가들의 공연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대학생들의 젊은 열정과 참신한 감각이 어우러져 감미로운 재즈 선율을 선사할 이번 페스티벌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빵’ 로티보이와 함께 대학생의 열정을 선보일 무대가 될 예정이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고희정 차장은 “공연 수익금이 불우청소년을 위해 전액 기부되는 전국 대학생 재즈페스티벌에 로티보이가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로티보이는 좋은 취지의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