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발렌타인 위크를 잡아라"

해피콘으로 발렌타인 제품 구매시 15~20% 할인 혜택

설날과 겹친 발렌타인데이로 고민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11일간의 사랑이야기, 파리바게뜨 Valentine’s Week!'를 마련했다.

귀성으로 인해 연인을 만날 수 없다면 식품업체 최초의 모바일 쿠폰 '해피콘'이 제격이다.

발렌타인 위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발렌타인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해피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피콘은 MMS(Multi Message Service) 형태로 발송된다.

또한, 해피콘 홈페이지에서 발렌타인 제품을 구입하면 15~20%의 할인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행사 기간 내 발렌타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3월 2일에 진행되는 ‘2PM과 함께하는 케익만들기 행사’에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발렌타인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응모하거나, 해피콘 홈페이지에서 발렌타인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밖에도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설날과 겹친 발렌타인데이를 온라인과 해피콘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연인뿐 아니라 가족, 이웃 등 소중한 사람들과 사랑을 나누는 발렌타인 위크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 위크를 맞아 달콤하고 로맨틱한 케익을 출시 할 예정으로 이는 11일부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