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우수고객 대상 서비스 차별화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빕스 매니아(VIPS MANIA)’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빕스 매니아’는 우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3일부터 본격 시행된다.

빕스 매니아가 되기 위해서는 2009년 3월부터 2010년 2월 말까지 12개월간 빕스를 5회 이상 방문하고, 총 결재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한다.

매니아 대상 여부 확인은 패밀리포인트 회원이나 구 빕스 멤버십 회원이 빕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직접 조회할 수 있으며, 오는 2월말까지 매니아 조건을 충족하면 3월 3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 매니아로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연 2회 샐러드바 50% 할인 이용권은 물론, 매 방문시마다 와인, 드링크 중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빕스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우선 초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매월 1,3주 월요일인 ‘빕스 매니아 데이’에 10%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빕스 매니아에게는 패밀리포인트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별도의 빕스 매니아 카드도 증정한다. 빕스 매니아 카드로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른 브랜드에서 패밀리포인트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빕스 매니아 카드는 대상자에 한해 전국 빕스 매장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를 많이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빕스 매니아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2010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국내 외식 산업을 리딩하는 빕스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