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트루라이프, 친환경 농산물 유통 우수사례 선정

트루라이프 식품(대표 정세진)이 농림수산식품부의 친환경농산물 유통·판매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트루라이프는 농림수산식품부 발행 ‘친환경농산물 유통·판매 우리가 책임집니다'라는 제호의 사례집에 ‘친환경농산물 유통판매-학교급식.유통.가공식품’ 분야 중 ‘회원제 유통’ 부문의 유일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차별성을 인정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친환경농산물 유통판매 우수사례집은 농림부 주관 국책사업의 하나로 친환경·유기농 관련 전망과 아토피 치료사례, 유통·판매 우수사례들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취지로 발간됐다.

사례집은 트루라이프의 성공요인으로 생산 현장에서부터 소비자 가정까지 이어지는 철저한 책임 컨설팅 및 주문생산방식을 통한 품질 보증 등이 소개됐다.

특히 전문 농장경영 컨설턴트가 농가현장 및 품질검사 등을 책임 관리하여 안전하고 신선한 친환경 식품을 생산하면 다음으로 웰빙파트너가 정기적으로 회원 가정에 직접 방문해 건강지식 전달부터 웰빙식단을 제안해주는, 이른바 ‘농장에서 식탁까지’ 이어지는 철저한 컨설팅이 적중했다고 평가했다.

식품사업본부 최원일 이사는 “농림부에서 당당히 인정받은 트루라이프 식품이 이번 성공사례 소개로 말미암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트루라이프는 금번 친환경 농산물 우수사례 선정을 축하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 축하 이벤트 및 유명 온라인카페 및 블로그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