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윙글치킨, 튀기지 않은 웰빙치킨으로 인기몰이

다양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을 겨냥해 이색 메뉴를 선보이는 치킨 전문점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븐치킨 전문점 윙글치킨은 튀김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트랜스 지방 함유량을 최소화한 웰빙 치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메인 메뉴인 오븐치킨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영양과 입맛을 고려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는 '호박치킨'을 손꼽는다.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단호박 속에 오븐 치킨을 넣고, 그 위에 쫄깃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전해줘 20~30대 여성들이 가장 즐겨 찾는 대표 메뉴이다

이외에도, 마늘 오븐 치킨.파인애플 오븐치킨.닭 가슴살 샐러드까지 다양한 응용 메뉴를 구비래 윙글치킨만의 특별한 맛을 전하고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윙글치킨은 메뉴 이외에도 모던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여성 고객의 발길을 사로 잡고 있다.

고전적인 치킨 브랜드의 분위기에서 탈피하여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윙글치킨 조성철 본부장은 “윙글치킨은 다양한 오븐치킨의 맛과 영양을 함께 전하고자,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메뉴개발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색메뉴를 통해 외식문화의 한 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윙글치킨은 66~100 m² (20~30평) 규모로 창업시 상권이 좋은 곳이라면 50개 점포 예비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무상 지원을 해주고 있어 창업 유망아이템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