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 ‘블루마운틴 팩’ 한정 판매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201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블루마운틴 팩’을 한정 판매하며, 명품 원두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에 나섰다.

‘블루마운틴 팩’은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로, 원두의 귀족이라 불리는 최고급 자마이카산 블루마운틴 원두를 100% 사용한 명품 커피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와 아메리카노, 스트로베리 필드가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단품 구입시보다 약 30% 저렴한 8000원이다.

12월 출시된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는 강렬한 향과 풍부한 풍미, 깨끗한 바디감과 산미의 적절한 조화로 원두 본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럽 최대의 제빵회사 란트만넨 유니베이크가 만든 ‘스트로베리 필드’는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오븐에 구워 만든 저지방·저칼로리(127kcal) 제품이다. 단품 가격은 각각 7000원, 1000원.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명품 커피를 맛 볼 수 있도록 저렴하게 구성한 ‘블루마운틴 팩’을 준비하게 됐다”며 “최근 고급 커피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명품 커피를 선보이며 고급 원두 커피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