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베스킨라빈스, 호랑이 케이크로 신년 마케팅 포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10 경인년(庚寅年)을 맞아 호랑이를 캐릭터화 한 재미있는 케이크를 선보이며 일명 ‘호랑이 마케팅’에 가세했다.

신제품 케이크는 ‘대박호랑이’ 케이크와 ‘희망호랑이’ 케이크를 중심으로 한 총 21종(가격대 2만원부터 3만원까지). 새해 온 국민의 풍족한 삶과 소원 성취에 대한 염원을 네이밍에 담았다.

대표 케이크인 ‘대박호랑이’ 케이크와 ‘희망호랑이’ 케이크는 마치 쌍둥이처럼 닮아있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웃으며 반기는 새끼 호랑이를 형상화 했으며, 눈과 수염, 얼룩 무늬 등을 생크림과 초콜릿을 이용해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또한 돋보인다.

‘대박호랑이’ 케이크는 체리쥬빌레와 피스타치오 아몬드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었으며, ‘희망호랑이’ 케이크는 아몬드봉봉과 무스초콜릿으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모두 2만원.

한편, 새해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케이크도 새로 선보였다.

‘쁘띠 & 큐트’ 케이크는 블루베리치즈케이크와 체리쥬빌레로 만들어진 달콤한 케이크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앙증맞은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케이크 상단에 올려진 생딸기와 마카롱 과자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상황과 장소를 불문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며 “더욱 풍족하고 희망찬 2010년을 기원하며 새해 첫 날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호랑이 케이크를 맛볼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