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호랑이 해’ 맞이 신년 케익 출시

커피&도넛 브랜드 던킨도너츠는 희망찬 2010년 맞이를 위한 신년 케익을 출시한다.

던킨도너츠 신년 케익은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만4000원부터 2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던킨도너츠의 신년 케익은 2010년 띠를 상징하는 호랑이 케익, 부드러운 초콜릿시트 위에 진한 크림치즈와 오레오 쿠키가 조화된 오레오치즈 케익, 촉촉한 케익시트 위에 달콤한 초콜릿이 둘러진 스노우캔들 케익, 신선한 딸기 토핑으로 항상 인기를 끌고있는 리얼스트로베리 케익,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윗고구마 케익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신년 호랑이 케익은 귀여운 아기 호랑이 장식이 올려져 있는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모양으로 만들어져 경인년을 위한 신년모임, 가족모임을 위한 케익으로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던킨도너츠에서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신년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샴페인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던킨도너츠의 관계자는 “연말연시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저물어 가는 해를 정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년 케익과 샴페인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 해를 마무리 하고 2010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뜻 깊은 시간에 달콤한 케익과 상큼한 샴페인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새해맞이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