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제 5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지난 20일 열린 ‘제 5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본선을 뜨거운 열기 속에 끝 마쳤다.

고객 참여 메뉴 공모전인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여성고객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보다 직접적으로 고객의 제안을 들어보고자 미스터피자가 지난 2004년 처음 마련했다.

이번 ‘제 5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여자의 몸매를 위한 당신만의 피자'를 주제로 ‘요리’와 ‘아이디어’ 총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지난 11월 13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진행됐다.

20일 종로 수도요리학원에서 진행된 본선 요리 부문은 30:1의 경쟁률을 뚫고 예선을 통과한 14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직접 준비한 재료를 이용해 자신이 응모한 레시피대로 만든 피자를 모양, 토핑, 소스, 도우, 엣지, 컨셉을 포함해 참신한 정도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금상에는 여자의 몸매를 위해 도우에 마늘칩을 넣고, 몸에 좋은 훈제오리를 사용하여 만든 송수한씨의’마늘도우 훈제요리 피자’가 선정됐고, 은상에는 ‘나윤식’씨의 ‘S라인 해초피자’가 선정됐다.

이 외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는 이색상에는 김민정, 김지영, 강진택, 권가경씨의 피자가 선정됐다.

미스터피자의 황문구 대표는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가 해가 거듭될수록 전문가 못지 않은 요리 실력과 아이디어를 갖춘 고객들의 참여가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이번 대회는 여자의 몸매를 위한 피자를 주제로 한만큼 다이어트에 좋은 다양한 식재료 사용 외에도 도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출품되었다”며 “고객들의 의견에 보다 귀를 기울여 고객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제품 탄생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