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알코올을 쏙 뺀 이색 송년파티 개최

세상에 하나뿐인 이색 송년 파티 ‘Fresh Night! White Night!’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뚜레쥬르와 우리 흰 우유를 공급하는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가 공동 개최한 이번 파티는 지난 12월 15일 총 30팀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대 클럽 Volt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개그콘서트 출연 개그맨인 이승윤과 송병철이 사회를 보고 뚜레쥬르 모델 구혜선이 참석해 참가자들과 함께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구혜선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케이크를 손수 만들었으며 참가 팀들도 각자 개성 넘치는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후 우유를 이용해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프로그램과 송년파티의 즐거움을 더욱 무르익게 한 인디밴드 ‘예리’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갓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 빵과 신선한 우리 우유를 메인으로 건강한 먹을 거리,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알코올을 쏙 뺀 신선한 송년 파티의 분위기를 살렸다.

이날 친구 2명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대학생 김미송(22)씨는 “술에 취해 흥청망청 보내기 쉬운 연말에 빵과 우유와 함께 하는 웰빙 송년회에 참석하게 돼 색다른 느낌”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친구들과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송년회를 즐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