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제품 ‘어니언링 와퍼’ 2종 출시

버거킹(대표 유지상)은 아이러브와퍼 프로모션 일환으로 바삭한 어니언링이 들어간 신제품 어니언링 와퍼 2종(치즈 어니언링 와퍼, BBQ 어니언링 와퍼)을 출시했다.

어니언링 와퍼 2종은 상큼한 싸우전드 치즈 소스와 달콤한 바비큐 소스가 바삭한 어니언링과 각각 조화를 이룬 ‘치즈 어니언링 와퍼’와 ‘BBQ 어니언링 와퍼’이다.

그릴에 직접 구운 담백한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등 풍성한 야채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치즈 어니언링 와퍼’와 ‘BBQ어니언링 와퍼’의 제품 가격은 단품 51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가격은 6900원이다.

이와 함께 버거킹은 어니언링 와퍼 출시를 기념해, 15일 명동점 앞에서 '훌라후프 돌리며 와퍼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해 어니언링 모양의 훌라후프를 돌리며, 시간 내 많은 어니언링 와퍼를 먹는 이색적인 행사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버거킹 상품권 1매를, 대회 회차별 1등에게는 10매를 제공했다.

버거킹 측은 “와퍼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와퍼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되었다”며“어니언링이 들어가 더욱 담백하고 바삭한 맛으로, 와퍼와 함께 큰 인기를 끌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