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 크리스마스 ‘친환경 수제 케이크’ 출시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 유통전문기업 올가홀푸드에서는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해 만든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판매한다.

15일부터 20일 사이 예약 주문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케이크 박스 속에 뮤지컬 티켓을 숨겨놓는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티켓을 찾아라!’ 깜짝 이벤트로 케이크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연말 파티에 작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올가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국가 공인기관으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잡곡, 과일, 야채와 유정란, 유기농 올리브유 등 엄선된 고급 원료만을 사용할 뿐 아니라 ‘화학적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장식에 쓰이는 과일 역시 통조림 과일이나 당절임류 과일이 아닌 제철 친환경 인증 과일을 직접 손질하여 장식한다.

올가홀푸드의 권준우 베이커리 MD는 "올가의 친환경 케이크는 파티쉐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만든 특별한 케이크" 라며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웰빙 케이크로 매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 케이크는 전국 10개 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등 28개 올가 샵인샵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