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에땅 ‘한우송이’ 피자 출시

순수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대표 공재기)이 국내산 한우와 자연산 송이버섯 등 웰빙 재료를 피자 한판에 담은 ‘한우송이’ 피자를 선보인다.

‘한우송이 피자’는 소비자를 가장 소중하게 여기고, 최고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피자에땅의 새로운 슬로건 ‘MVP(Most Valuable Person, Most Valuable Pizza)’의 가치를 담은 첫 번째 메뉴로, 최상의 맛과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우송이’ 피자는 영양이 풍부한 국내산 한우와 몸에 좋은 흑마늘 소스가 어우러져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이며, 입안 가득 풍성한 자연산 송이버섯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식감을 자극하는 브로콜리 및 신선한 야채와 100% 자연산 치즈가 토핑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고 건강한 재료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웰빙 피자이다.

팬도우, 스크린도우, 피타도우 중 소비자 기호에 선택이 가능하며 피타도우 선택 시에는 샤브레이 크러스트 또는 스피니치 크림무스 토핑이 추가 된다.

피자에땅 마케팅 관계자는 “한우송이 피자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한우와 비타민 B와 영양소가 충분한 송이 버섯, 그리고 달콤한 흑마늘 소스로 영양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웰빙 피자”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MVP’ 정신에 입각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