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알코올 쏙 뺀 이색 송년파티 개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우리 흰우유를 공급하는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가 공동으로 술에 취해 흥청망청 보내기 쉬운 연말을 보다 뜻 깊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이색 이벤트 ‘Fresh Night! White Night!’를 진행한다.

알코올을 쏙 뺀 건강한 먹을 거리,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이번 송년파티는 갓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 빵과 신선한 우리 우유를 메인으로 한 다채로운 메뉴들이 신선한 파티를 책임진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이 일일 파티셰가 되어 세상에 하나뿐인 자신들의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우유를 이용해 직접 아이스크림도 만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뚜레쥬르 모델 구혜선이 참석해 참가자들과 함께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만든 후에는 송년파티의 즐거움을 더욱 무르익게 할 락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뚜레쥬르 이색 송년 파티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4명 이하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뚜레쥬르 웹사이트(www.tlj.co.kr)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간단한 사연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남은 2009년을 즐겁게 마무리하고 2010년 새해를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구혜선과 함께하는 웰빙 컨셉의 이색 송년파티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신선한 뚜레쥬르의 빵과 우리 흰우유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