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송년 마케팅으로 연말고객몰이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송년모임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최근 스테이크 3종 세트를 출시, 이를 기념해 신메뉴가 포함된 ‘프라이데이스 파티 세트메뉴’ 9종을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에게 패션브랜드 ‘1492마일스’의 모자+장갑세트를 증정한다.

또,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연말을 위한 프로모션 와인 2종(‘옐로우 테일 모스카토’ / ‘피터르만 클랜시스’)을 마련해, 와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메이블린 워터 샤인 에센스 물광스틱’을 제공한다.

올 겨울 즐거운 연말을 위해 준비한 T.G.I.프라이데이스의 스테이크 3종은 마늘향이 가득한 대하와 담백한 데미글라스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 갈릭 쉬림프’와 ‘필렛 메달리온’, 돼지고기를 보르도 소스와 잭다니엘 글레이즈 소스를 중화풍으로 양념해 구운 ‘차이니즈 포크 스테이크’ 등이다.

더불어, 2인부터 4인까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데이스 파티 세트 메뉴’ 9종을 준비, 스테이크 3종을 비롯해 ‘빠네 파스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잭다니엘 글레이즈립’ 등이 세트 별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가격은 3만~9만4500원.

7일부터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피카츄장난감을 증정해 즐거움을 더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에 맞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