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오감만족 ‘슈림앤슈룸’ 피자 출시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대표 김현진)는 12월부터 전국 63개 파파존스 매장에서 고소한 코코넛 쉬림프와 건강 버섯 3종이 어우러진 ‘슈림앤슈룸(Shrimp and Shroom)’피자를 출시한다.

‘슈림앤슈룸’ 피자는 고소한 코코넛 쉬림프, 고단백 저열량의 느타리.양송이.표고버섯, 고소한 베이컨, 청.홍피망 등 다양한 토핑이 갈릭 크림 소스와 어우러져 4℃ 저온에서 72시간 자연숙성 시킨 수타 도우와 함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하는 피자이다.

특히, 코코넛 가루를 입힌 통통한 새우가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 체다 치즈와 함께 노릇하게 구워져 ‘슈림앤슈룸’ 피자만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저열량 건강 재료인 3종 버섯토핑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 질감을 그대로 선사해 겨울철 입맛을 더욱 돋워준다.

파파존스는 이번 ‘슈림앤슈룸 피자’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20일까지는 ‘코코넛 새우와 버섯의 뜨거운 사랑, 파파존스의 ‘○○○○○!’라는 신제품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된 1등에게는 무료 피자 쿠폰, 2등에게는 30% 피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12월 한달 동안 전 매장에서 신제품 주문시 치킨스트립(8900원)과 다양한 쿠폰이 담긴 2010년 캘린더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 파파존스 김현진 대표는 “슈림앤슈룸 피자는 건강 재료인 새우와 3종 버섯이 풍부한 영양과 담백한 맛을 선사하는 피자”라며 “겨울철 고객들의 입맛뿐만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켜 주기에 충분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