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에서 선사하는 풍성한 연말파티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즐거운 연말 파티를 위해 오는 1일부터 스테이크 3종 및 세트메뉴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늘 향이 가득한 대하와 담백한 데미글라스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갈릭 쉬림프’와 ‘필렛 메달리온’은 최고급 채끝 등심과 부드러운 안심으로 각기 다른 부위를 사용해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각 3만4000원/3만2000원.

또, 돼지고기를 보르도 소스와 잭다니엘 글레이즈 소스를 중화풍으로 양념해 구운 ‘차이니즈 포크 스테이크’는 살짝 데친 청경채와 함께 제공해 풍미를 한층 살렸다. 가격은 1만5000원. 스테이크 전 메뉴에는 몸에 좋은 강황밥을 함께 제공, 맛과 영양까지 더했다.

더불어, 연말모임을 위해 찾는 이들을 위해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메뉴인 ‘빠네 파스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잭다니엘 글레이즈립‘과 신제품을 구성한 풍성한 9종의 세트메뉴를 약 12% 할인된 가격에 함께 선보인다.

친구, 연인 등 소규모 모임을 위한 2인 세트와 가족, 직장 동료 등 3인 이상을 위한 3인 세트, 4인 세트도 마련됐다. 세트별 가격은 2인 세트가 3만~4만9000원, 3인 세트는 4만6000~6만5000원, 4인 세트는 7만5500~9만4500원이다.

또한, 전매장에서 스테이크 3종 신메뉴를 먹은 뒤,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를 방문, ‘나의 강추메뉴’ 게시판에 메뉴평을 남기면 총 50쌍을 추첨해 뮤지컬 ‘헤드윅’관람권을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등 단체모임이 잦은 12월을 맞아 ‘파티’라는 컨셉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스트셀러인 ‘빠네 파스타’를 비롯해 최고급 재료와 품질을 자랑하는 각종 스테이크 등으로 맛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고려한 풍성하고 건강한 메뉴로 올 연말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분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