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알코리아,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는 25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3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장관표창 특별상인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혁신을 통한 산업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발전에 공이 큰 기업체, 근로자 등을 포상함으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품질경영을 범국가적 차원에서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비알코리아는 설립 이후 지난 25년 간 고객 만족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공을 인정 받았다. 2002년 업계 최초로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7월에는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CCMS)을 도입함으로써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한 내부 지침을 세워 실천한 바 있다.

비알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혁신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또한 전 점포와 직원의 전문성 강화, 지속적인 서비스품질조사 및 신속한 클레임 해결, 최상의 제품 제공을 통한 브랜드 만족도 제고 등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이 되도록 힘쓸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품질경영을 실천해 국가 산업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기업체에 수여되는 ‘서비스품질우수상 장관표창’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 최우선 경영으로 보다 전문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