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러브 바이러스’ 3기 모집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25일부터 오는 12월 28일까지 여대생 마케터 그룹인 ‘러브 바이러스’ 3기를 모집한다.

서류심사 및 면접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집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여자 대학생 중 피자 및 식문화에 관심이 많거나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지원서 및 여성마케팅 관련 과제이며,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과제주제는 ‘신제품 피자 아이디어 제안’ 또는 ‘2010년 외식트렌드 제안’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서류심사 결과는 오는 12월 31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면접은 1월 4일과 5일이틀 동안 진행되고, 1월 8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인원은 총 12명으로, 각 4명씩 3팀을 이뤄 활동하게 된다.

러브 바이러스에 발탁된 지원자는 6개월의 활동기간(1월 ~ 6월) 동안 미스터피자의 여성마케팅을 홍보하고, 20대 여성이 공감할 만한 프로모션을 기획.진행하는 등 미스터피자의 여성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이사는 “러브 바이러스 3기 모집에 여성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하며 이번 러브 바이러스 3기가 미스터피자의 여성마케팅을 보다 특별히 하는데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