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2NE1과 함께 한 새 광고 선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1020 세대의 핫 아이콘 ‘2NE1’을 모델로 한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를 25일 첫 선보인다.

전년도 모델이었던 빅뱅에 뒤를 이어 새로 발탁된 주인공은 ‘2NE1’.

개성 있는 음악과 트렌디한 패션 및 헤어스타일로 젊은 세대의 문화를 리드하는 아이돌 스타로서, 감각적인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대변하는 모델로 적격이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평가다.

1020 세대는 물론 30대 이상의 파워 구매층에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올 겨울 크리스마스 매출 붐업에 톡톡한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새 크리스마스 광고는 하얗게 눈 덮인 케이크 마을에 핑크 산타로 분한 2NE1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이들은 As One의 ‘Rockin’ Around The Christmas Tree’를 개사한 '투애니원~ 써리원~ (2NE1~ 31~)' 송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이 댄스는 일명 ‘펭귄 댄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을의 주인인 ‘배라펭’의 특징을 담은 춤으로, 깜찍한 모션에 따라 하기 쉬워 광고가 전파를 타는 즉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배스킨라빈스의 새 CF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어야 진짜 크리스마스!’ 편은 오는 25일 케이블 TV를 통해 먼저 선보이며, 공중파에서는 12월초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