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빼빼로데이.수능 맞이 신제품 출시

커피&도넛 전문점 던킨도너츠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아 사랑과 행운을 담은 다양한 시즌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품목은 빼빼로데이 상품 6종과 수능 상품 8종으로 740개의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상품은 작년 7종에서 올해 14종으로 2배 이상 품목이 증가, 가격 또한 1000원 상당의 저렴한 상품에서 1만원 이상 되는 고가제품까지 가격과 구성 모두 더욱 다양해졌다.

먼저, 던킨도너츠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신선한 기쁨을 제공하고자 일반 도넛이 아닌 빼빼로 모양의 길다란 츄러스를 활용한 이색 신제품을 출시했다. ‘

던킨 츄러스’는 향긋한 시나몬 향기와 함께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이 일품으로 초콜릿을 타핑한 카카오츄러스와 정통적인 시나몬 맛 츄러스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인 밀크, 핑크, 피넛 맛의 ‘카카오스틱’은 작년에 출시된 바 있으나, 그 인기에 힘입어 2년 연속 시즌상품으로 기획됐다.

이 밖에도 원두 초콜릿이 타핑된 ‘리얼 커피빈 초콜릿 스틱’, ‘DD 아이러브 유 빼빼로’ 등 빼빼로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가격 1000 ~ 5000원)

이와 함께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상품들은 합격의 의미인 낙관과 행운의 의미인 클로버를 디자인에 적용, 그 의미를 더했다.

관련 상품으로는 ’DD Good Luck’, ‘DD 서포터’, ‘DD 럭키 클로버’ 등 고급 수제 초콜릿으로 구성된 초콜릿 세트 5종과 ‘떡하니 합격’, 합격 예감’, ‘장원’ 등 찹쌀떡 세트 3종이 있다. (가격 3500원~1만80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가족, 친구 등 가까운 지인에서부터 격식을 차려야 하는 특별한 사람에게까지 대상과 상황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도록 품목을 더욱 다양화 했다”며 “빼빼로데이에는 사랑을, 수능날에는 행운을 전달하는데 있어 고객들의 든든한 동지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