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냉장 컵커피 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이 최근 선보인 다섯 번째 냉장 컵커피 제품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브뤼셀 초콜릿 모카’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커피에 여행의 추억이 녹아들면’이라는 제목으로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고의 수제 초콜릿 샵을 찾기 위해 초콜릿의 본고장인 벨기에의 도시 브뤼셀을 찾아 헤메는 두 친구들의 여정을 보여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브뤼셀 초콜릿 모카’의 TV광고와 연계하는 이번 온라인 행사는 여행이라는 주제를 이벤트 컨셉으로 잡았다.

오는 20일까지 웹사이트(www.mystarbucksmoment.com) 내이벤트 페이지에 친구와 함께 찍은 여행사진과 사연을 등록하고 이를 친구의 이메일로 발송해 해당 추억을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메일 발신인 1500명과 해당 이메일을 전달받은 수신인 1500명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브뤼셀 초콜릿 모카 2개, 밀라노 에스프레소 및 콴디 카라멜 각각 1개씩 총 4개의 제품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배송할 예정이다.

당첨자 총 3000명은 특별 제작된 스타벅스 아이스백에 담겨진 냉장 컵커피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제품들을 맛 볼 수 있게 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업로드되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여행사진과 사연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6일, 13일, 20일에 각각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