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베스킨라빈스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상큼한 라즈베리와 함께 즐기는 부드럽고 산뜻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를 선보였다.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는 라즈베리 시럽과 치즈케이크가 들어있는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으로, 치즈케이크의 느끼한 맛을 감소시키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과 깔끔한 치즈케이크 타입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20-30대 여성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저트로 새롭게 즐기기 좋다.

11월 한 달간은 ‘라즈베리 차즈케이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레귤러 구매 시 싱글 킹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유산균이 살아 있는 하드락 요거트의 사이즈업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0일간 하드락 요거트 ‘크리스탈베리 초콜릿 칩’(3500원)을 구매하는 고객은 투게더 사이즈(5000원)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크리스탈베리 초콜릿 칩’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크랜베리와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 조화된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웰빙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1g당 1000 만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살아있는 ‘하드락 요거트’ 제품은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저칼로리 웰빙 제품. 영하 15도의 차가운 대리석 위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섞어 만들어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