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인즈 토마토 케첩 "새옷 입었다"

한국 하인즈(대표 한영균)는 40년 만에 하인즈 토마토 케첩의 라벨을 교체하고 변경된 라벨 ‘Grown Not Made’의 의미를 알리고자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개최한다.

하인즈 그룹은 1876년부터 세계 최초로 케첩을 생산하기 시작해 현재 전세계적으로 케첩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하인즈 케첩은 매년 6억 5000만 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가공용토마토는 전세계 가공용 토마토시장의 3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40년 만에 바뀌는 라벨의 디자인은 '토마토'의 크기를 더 크고 진하게 만들어 케첩의 재료가 되는 토마토를 더욱 강조했다.

금색과 녹색의 라벨띠는 자연적인 느낌을 배가했으며 토마토와 줄기 그림을 삽입해 좀 더 신선하고 자연적인 느낌을 준다.

한국 하인즈는 국내소비자에게 라벨 교체와 의미를 알리고자 11월 한달간 하인즈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인즈 케첩이 왜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이유 3가지를 맞추는 이벤트다.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 명품냄비 르쿠르제 3종세트, 독일명품가전 밀레청소기(3대), 파파존스 피자쿠폰, 영화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선착순 정답자 100명에게는 하인즈 클래시코 유기농 파스타소스 및 케첩이 각 1개씩 선물로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한국 하인즈는 전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인즈(H.J.Heinz)그룹의 한국 지사로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잘 맞으면서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 낼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