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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불새버거 먹고 이웃사랑 전해요"

국내 토종브랜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30주년 특별기획 제품으로 내놓은 ‘불새버거’ 판매금액의 일부를 ‘좋은세상만들기’ 캠페인의 기금으로 적립,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앞두고 11월부터 2개월간 전국 총 797개 매장에서 판매한 불새버거 매출의 3%를 적립하며, 마련한 기금은 사회복지재단, 불우이웃 및 소년소녀가장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30주년을 기념해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선보인 ‘불새버거’가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어 어느 때 보다 풍성한 기금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좋은세상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대 어린이병원과 협약을 체결,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수술비를 지원하는 등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롯데리아(홍대점), 엔제리너스(관철점), T.G.I.프라이데이스(논현점)의 일일 매출 약 1200만원을 베트남 소수민족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지원금으로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 11월 한달 간 YES24와 제휴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불새팩 구매 고객에게는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과 영화예매할인권 2000원을 증정하며, YES24에서 책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불새버거세트 구입시 롯데리아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