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투썸, 빼빼로데이.수능 이벤트 풍성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일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에서 바로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에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와 11월 12일 수능 시험일을 앞두고 90여 종의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수능합격의 법칙’이라는 컨셉으로 마련된 수능 선물세트는 총 69종으로 찹쌀떡, 초콜릿, 엿 등 다양한 품목과 크기로 구성됐다.

빼빼로 모양을 본 뜬 ‘러브코드 1111’이라는 컨셉의 빼빼로데이 선물세트는 총 23종이며 빼빼로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로 선보인다. ‘러브코드 1111’은 ‘1년에 딱 1번 단 1사람에게 줄 수 있는 1개의 러브메시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세트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만 명에게 합격 날개 쿠션을 선물로 준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는 ‘우리만의 고유 넘버’와 ‘행운을 부르는 나만의 합격 법칙’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1월 1일부터 빼빼로데이인 11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친구 혹인 연인끼리만 통하는 암호나 의미 있는 숫자 코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만2000원권의 뚜레쥬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뚜레쥬르의 빼빼로데이 컨셉인 ‘러브코드 1111’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춘 30명에게도 기프티콘을 준다.

11월 1일부터 수능 시험일인 12일까지는 행운을 부르는 나만의 법칙 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머리를 감지 않는다’, ‘거울을 보고 만세를 3번 외친다’ 등 시험 보기 전에 꼭 지켜야 하는 자신만의 법칙을 올리면 응모되며 1등에게는 디지털 카메라를 주고 CJ푸드빌 상품권 5만원권과 합격 날개 쿠션도 선물로 준다.

정통 유럽풍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빼빼로데이케익(4종)과 수능 케익(5종)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1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만 만나볼 수 있으며 빼빼로와 연필, 포크 등의 합격 기원 소품이 장식됐다.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빼빼로데이 케익을 사면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 코의 기능성 베이스 제품을 선물로 주고 수능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스웨덴 에그팩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김흥연 프랜차이즈본부장은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에서 사랑과 행운을 안겨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즐거운 빼빼로데이와 수험생 여러분의 합격을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함께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