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 겨울음료 ‘핫 샷’리뉴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핫 샷’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핫 샷’은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기는 배스킨라빈스의 핫음료 제품군으로, 지난해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로 단 기간 내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올해 배스킨라빈스는 동절기 주력 제품인 ‘핫 샷’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확실한 겨울 대표 아이템으로의 자리매김을 목적으로 전체적인 제품 리뉴얼을 감행했다.

먼저, ‘핫 샷’ 로고를 가독성 있는 부드러운 글씨체로 바꾸고, 제품명을 각 음료의 특징을 잘 드러내도록 교체하는 한편, 컵 디자인도 진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배경색으로 변화를 줬다.

‘핫 샷’ 3종은 커피, 그린티, 초콜릿 세 가지 스타일로, 겨울철에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인기 음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핫 샷 ‘카페 모카’는 커피 원두 추출액에 프리미엄 자모카 아이스크림을 직접 넣어 깊고 그윽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마차 그린티’는 깔끔함을 대표하는 웰빙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은은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그린티의 순수한 맛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클래식 초코’는 프리미엄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유럽 정통 다크 초코 소스와 저지방 우유를 혼합하여, ‘리얼 초코’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핫 샷’ 3종 제품 모두 가격은 39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핫 샷’은 고급 커피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며 “늦가을 추위로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날 때, 가까운 배스킨라빈스에 들러 즐겨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