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2009 올해의 브랜드’ 선정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자전문점 부문에 선정되며 ‘No.1’ 브랜드 다운 소비자 기대 가치를 재 확인 했다.

미스터피자는 소비자 직접 투표와 소비자 조사(를 통한 196만여 건의 소비자 참여 집계 결과 총 385.46점으로 타 브랜드 보다 2배 이상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자전문점 부문에 선정됐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이사는 “이번 2009 올해의 브랜드 선정은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결과인 만큼 더욱 큰 가치가 있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지향하며 고객들에게 언제나 선택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