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쉬&그릴,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퓨전 요리주점의 대표주자 피쉬&그릴이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피쉬&그릴은 지난 13일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주관하는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피쉬&그릴은 소비자 직접투표 부문 203.86점, 소비자 면접조사 부문 331.33점으로 같은 후보군 경쟁 브랜드보다 약 4배 높은 점수인 535.19점을 획득했다.

리치푸드 곽병근 전무이사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고객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는 데 그 의미와 가치가 크다”며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1위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고객만족을 실현해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