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할로윈 아이스크림 2종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이국적이면서도 재미 있는 할로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한정판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매년 10월 30일은 할로윈 데이로, 해외에서는 이 날을 지켜 호박과 사탕, 괴기스러우면서도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복장으로 게임을 하거나 파티를 연다.

몇 년 전만 해도 다소 생소한 기념일이었지만, 해외 유경험자가 증가하면서 이젠 국내에서도 20-30대를 중심으로 한 할로윈 파티 문화가 형성되고 있는 추세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에 출시한 할로윈 아이스크림은 '펌킨 치즈케이크'와 ‘고스트 월드' 두 가지 종류로, 개성있는 맛과 톡톡튀는 제품명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펌킨 치즈케이크’는 부드럽고 풍부한 호박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함 크래커와 치즈케이크가 첨가되어 씹는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으며 바닐라 크림 시럽이 부드러운 맛을 한층 배가시킨다.

‘고스트 월드’는 초콜릿 및 마쉬멜로우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그라함 크래커와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콜릿 청크가 더해져 색다르면서도 더욱 깊은 맛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만큼, 할로윈 당일인 10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