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웰빙 ‘오트밀 앤 블루베리’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입맛 없는 가을에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웰빙 아이스크림 ‘오트밀 앤 블루베리’를 10월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오트밀 앤 블루베리’는 쿠키 아이스크림에 몸에 좋은 오트밀과 상큼한 블루베리를 더해 맛을 살릴 뿐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웰빙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활용된 오트밀은 귀리를 볶은 후 잘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눌러 만든 음식으로,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하며, 소화와 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블루베리는 최근 슈퍼푸드로 소개되며 더욱 주목 받는 과실로, 눈의 피로를 줄여줄뿐 아니라 항산화제가 풍부해 치매 예방과 심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배스킨라빈스는 웰빙 소재의 트렌디한 아이스크림을 지속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제품 ‘오트밀 앤 블루베리’는 웰빙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다른 브랜드에서는 소개되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으로, 올 가을 웰빙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기 좋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0월 한달 간 ‘오트밀 앤 블루베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레귤러 구매 시 싱글 킹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