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가을 신제품 음료.케익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철을 맞아 음료 및 케익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지난 24일 호박을 원료로 한 ‘펌킨 라떼’를 출시했다. ‘펌킨 라떼’는 따뜻하고 달콤한 맛으로 가을의 풍미를 더욱 깊게 해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호박은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섬유질도 많아 피를 맑게 하고 여성의 피부 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여성 고객들로부터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에는 케익 신제품 6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케익은 정통 유럽풍의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무스 타입의 타르트와 크레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라운드 케익과 조각 케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페모카무스타르트’는 커피가 들어간 무스 타르트 제품으로 타르트의 바삭함이 가을 정취와 잘 어우러진 제품이며 ‘마롱무스타르트’는 체스트넛 크림과 밤다이스가 들어가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우유치즈케익’은 사워크림과 우유, 크림치즈를 사용한 제품으로 우유와 휘핑 크림으로 마무리를 했고 ‘홍차무스케익’은 사워크림과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홍차와 밀크초콜릿을 장식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새콤한 커스터드 요거 생크림에 황도를 샌드한 ‘플레인크레페’와 초코와 요거생크림, 배, 백도를 샌드해 진한 초코와 상큼한 과일 맛이 잘 어우러진 ‘초코크레페’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마케팅팀 김건표 팀장은 “따뜻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신제품을 구성해 봤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신제품이 고객들에게 가을철의 낭만과 풍미를 더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