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카페 칸타타’ 순항

‘칸타타’로 프리미엄 커피음료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가 직접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프리미엄 원두커피매장 ‘카페 칸타타’가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카페 칸타타’는 100% 아라비카 고급원두를 재료로 한 맛있는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14종(Hot음료 7종, Cold음료 7종)의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2000~3500원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페 칸타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 ‘아이스 큐브라떼’는 에스프레소를 얼려 우유에 첨가해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호응도가 높다.

현재 롯데칠성은 이대ㆍ종각ㆍ선릉ㆍ노량진 4개의 로드샵과 롯데백화점 내에 26개의 ‘카페 칸타타’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42개의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을 판매처로 확보하고 있다.

‘카페 칸타타’는 매장당 월평균 1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주변 점포 및 점포 면적대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도 전월 대비 최대 25%의 매출신장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올해 안에 ‘카페 칸타타’ 로드샵 2곳을 더 오픈할 예정이고 가맹점 사업도 검토 중이다.

한편, 국내 커피 시장은 2008년 1조 2150억 원 규모였으며 이 중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약 5000억 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