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추석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판매 진행

추석을 맞이하여 초록마을에서 엄선한 선물세트 예약 판매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은 한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초록마을에 따르면 정직선별마음담은사과세트, 참홍삼절편, 프리미엄침향단 등 인기 선물세트에 대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세트 구매금액의 10% 할인하며,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간 별로 적용하여 초록마을 상품권을 최대 150만원까지 증정한다.

 

일부 선물세트는 구매개수에 따라 동일한 상품을 증정하는 ‘플러스 원’ 행사를 기획했다. ▲영광굴비나눔세트(냉동)는 1+1 ▲여수 봄굴비세트 외 5개 품목은 3+1 ▲유기농흑화고혼합세트(1호) 외 11개 품목은 5+1 ▲부드러운양갱 외 6개 품목은 7+1 ▲패밀리전복세트 외 1개 품목은 9+1 ▲가족사랑유기농견과세트 1호 외 15개 품목은 10+1로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온 가족이 함께 나누는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유기농6년근홍삼액, 무농약 도라지청세트, 유기농 석류, 프리미엄꿀 등을 준비했다.

 

정육 선물세트로는 40년 연륜의 김상준 명인이 전하는 한우 선물세트와제주도에서만 자란 우리나라 토종소로 구성한 ‘무항생제 제주 흑우 선물세트’, 여물을 쑤어 먹이던 전통방식 그대로 키운 ‘전통 화식 한우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초록마을 추석 선물세트 판매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앱에서 진행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은 보내는 분의 정성과 배려가 돋보일 수 있도록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을 엄선하여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