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파리바게뜨,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 제품은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으로, 7월 1일부터 5일까지 왕크림도넛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와 신한카드 마이샵,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장마철을 맞아 7월의 파바데이는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인기 제품과 연계해 준비했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장마와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