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도, 여름철 소비진작 위해 세일페스타 개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강원도(도지사 최문순)가 대규모 상생 할인 행사 ‘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를 7월 한 달간 강원더몰과 전통시장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강원더몰(gwdmall.kr)과 13개 시군몰, 4개 전통시장 등이 참여해 강력한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강원더몰에서는 전제품 대상 1만 원 할인쿠폰을 지원하고,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택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13개 시군도 각 지역몰에서 지역 특산품을 20~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지역상품권 할인율과 한도를 확대하는 등 지역경기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유명인을 활용한 실시간 방송판매도 풍성하다. 7월 8일 강원더몰 실시간 방송판매에는 인기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하여 춘천지역 업체가 생산한 닭갈비와 막국수 밀키트 세트로 판매고를 올릴 예정이다.

 

이와함께 7월 매주 수요일, 2회에 걸쳐 실시간 방송판매를 추진한다. 소비자에게는 엄선된 도내 우수 농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굴러라 감자원정대는 경기도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24개의 업체가 강원 특별관으로 참여하여 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로 인한 상인과 소비자의 어려움을 강원세일페스타를 통해 이겨내고, 강원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소비촉진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세일페스타는 그동안 동행세일이나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 하여 추진해왔으나 지난해 1,057개 기업이 매출액 44억 원을 달성하면서 대규모 소비진작을 위한 강원도 할인행사로 입지를 다졌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