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허니골드’ 파인애플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꿀 먹은 듯 압도적인 달콤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파인애플 ‘감숙왕 허니골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감숙왕 허니골드는 스미후루코리아만의 농법으로 연 평균 기온 20도 이상의 열대, 고산지대에서 한정 생산된 프리미엄 파인애플이다. 부드러운 과육과 풍부한 과즙, 압도적인 달콤함, 농후한 풍미가 황금비율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꿀 먹은 듯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감숙왕 허니골드는 황금빛으로 빛나는 껍질 속 달콤한 과육이 가득 들어찼다. 평균 당도가 16~17브릭스(Brix)로,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더욱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의 감숙왕 허니골드는 현재 롯데마트 맥스 6개 지점(▲금천점 ▲영등포점 ▲송천점 ▲상무점 ▲목포점 ▲창원 중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팀장은 “감숙왕 허니골드는 스미후루만의 농법으로 가장 맛있을 때 수확한다는 점에서 더욱 압도적인 맛을 지닌 파인애플”이라며 “파인애플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만큼,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맛있고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