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뚜루,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와 협업... 서울대입구역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의 브랜드 나뚜루가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을 이달 24일 오픈했다.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은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Garden Earth)’와 협업하여 매장을 구성하였다. 매장의 입구 테라스 공간부터 남천, 사철나무,  수국, 그라스 등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여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매장 내부에는 숲속에 온 듯 다양한 식물들로 둘러싸인 ‘포레스트 쇼케이스’를 별도로 두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다. 화장실도 식물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는 등 자연을 강조하는 ‘나뚜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 매장에서는 특별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나뚜루의 대표메뉴인 녹차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기존의 아인슈페너에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  메시지 등을 에스프레소로 인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나만의 아인슈페너’도 매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가든어스’와 함께 제작한 다양한 굿즈(플랜트 키트,  가방, 티셔츠, 모자, 피크닉 매트 등)들도 판매한다.

 

‘나뚜루 시그니처’는 작년 서울 마곡나루역점을 시작으로 이번 서울대입구역점 등 7개의매장을 오픈했다. 색다른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카페로 거듭난 ‘나뚜루 시그니처’는 MZ세대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상권에 재미있는 이색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자사 프렌차이즈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