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시 친환경 식생활교육 학부모강사 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시 친환경급식과가 주최하는 ’서울시 친환경 식생활교육 학부모강사 신규(11기)양성과정‘이 오는 7월 5일부터 22일까지 매주 화목금요일에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후생동 4층 강당 및 시립청소년센터 대회의실 등에서 진행된다.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하고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가정과 학교에서 보다 폭 넓은 친환경 식생활교육을 실시하고자 '친환경급식과 바른 먹거리의 리더'를 양성하는 이 프로그램은 2013년부터 올해로 11기를 맞이하며, 2022년에는 식생활교육서울네트워크(대표 김근희)가 주관해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서울시 유,초,중,고 학부모 80명이다. 식품, 영양, 조리 관련 면허증 또는 자격증 취득자, 타 식생활지도자과정 이수자, 유관분야 강의경험자를 우선 선정하며, 수업료는 서울시가 전액 지원한다. 


참가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구글신청서(https://forms.gle/matsuWvMV2GW82ZH6) 제출 후,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완료된다. 


이 과정을 모두 마치면 서울시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서울시학부모강사단 11기로서 학부모 안심식재료 모니터링단으로 활동하고, 추후 진행되는 보수교육·훈련 우수 참여자는 ‘통합교육 시범학교’ 등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식생활교육 강사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