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KFC쿨러’ 증정 이벤트...7월 11일까지 선착순 증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KFC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고객을 위한 여름 깜짝 이벤트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FC쿨러’는 KFC를 상징할 수 있는 레드 컬러로 꾸민 아이스박스로, 최근 인기있는 감성 캠핑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용량은 10L로, 간단한 나들이나 캠핑, 휴가 시 가볍게 사용하고 휴대하기 좋다. 외관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KFC 브랜드스티커팩’도 함께 제공된다.

 

KFC는 이벤트 기간 중 KFC 공식 앱을 통해 미션 세트 및 미션팩을 총 8회 구입하거나, KFC 선불카드 8만원을 한번에 구입해 앱에 등록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KFC쿨러를 증정한다.

 

미션세트는 징거버거세트와 타워버거세트 등 버거 세트 5종이며, 미션팩은 오는 21일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가 포함된 팩 2종으로 구성됐다. 미션 세트 5종은 각 1회씩, 미션팩은 하나를 구입해도 3회 구입한 것으로 인정된다.

KFC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앱을 애용하는 멤버십 고객들이 KFC를 이용하면서 휴가 필수 아이템도 미리 장만할 수 있도록 하고자 KFC쿨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21일 출시하는 신 메뉴도 즐기고 바캉스 아이템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